이형일 통계청장, OECD 통계정책위원회 의장단 선임
그는 이미 엠브라에르 민항기의 날개와 동체 부품은 한국에서 공급하고 있다.
엠브라에르는 민항기 분야에서도 한국 진출을 추진하고 있다.C-390 도입국이 늘어날 수록 한국 업체들의 수혜가 예상된다.
네투 CEO는 한국 군이 차세대 수송기로 C-390을 선정한 것을 계기로 양국의 방산 협력이 더 강화되길 바란다고 말했다.동아일보 단독 우정엽 前기획관 현대차행… 외교안보 출신 잇단 영입‘소나무 암 재선충병 2년새 3배로거주불명 15만명 복지사각… 경찰 투입해 소재 추적 구독 싱가포르=변종국 기자 bjk@donga러시아의 침략은 우크라이나의 안보·민주주의·자유에 대한 지속적인 공격이다.
시간이 얼마나 걸리더라도 우리는 우크라이나와 함께할 것이다.동맹국을 선택할 권리와 국경을 보호할 권리가 있다.
명분 없고 불법적인 침략을 아무리 명예롭고 영웅적인 것으로 묘사하더라도 진실은 점점 더 분명해진다.
우리는 젤렌스키 대통령의 고무적인 리더십에 따라 조국을 수호하며 놀라운 헌신·용기·결단력을 보여준 우크라이나 국민과 군에 경의를 표한다.이들이 한 목소리로 반대하는 이유가 있다.
인구 1000만명 넘는 나라 중 치료가능 사망률이 가장 낮다.그는 개업원장 오래하면 힘들다.
아무리 의사를 늘려도 근본 문제를 방치하면 필수의료 의사는 계속 부족할 거다.한국은 245만원(일본의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