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9. 연준 베이지북 "경제활동, 2월 이후 약간 확장"
귤빛 가을의 시간이 흐르고 있다.
AI도 국내외적 거버넌스가 필요하게 됐다는 뜻이다.지난 5월 말 샌프란시스코 소재 비영리 단체인 인공지능안전센터(CAIS)가 한 문장의 공개서한을 발표했다.
AI는 전문가에게도 두려움의 대상이다.이문태 LG AI연구원 어드밴스트 ML 랩장 ‘거대 언어 모델(LLM)을 응용한 챗봇이 세상을 놀라게 하고 있다.막연하게 AI를 실존을 위협하는 두려운 존재로 이해하는 소극성을 탈피하자.
팬데믹과 핵전쟁과 같이 사회를 위협하는 다른 위험과 마찬가지로.그 출발점은 두려움과 경이로움 사이에서 경탄이라는 좋은 밸런스를 찾는 데 있다고 생각한다.
전 세계가 우선적으로 해결해야 할 문제다.
하지만 LLM으로 과거를 조명하고.공무원시험 준비생 김씨도 민주당도 잘하는 게 없어 어디 하나 마음에 드는 정당이 없는데.
다른 사람들 말 안 듣고 자기 생각대로만 하잖아요.회사 언제 끝나더 중앙 플러스‘뉴스 페어링 팟캐스트왕초보 러너 ‘하뛰하쉬 해라3분도 못 뛰다 10㎞ 뚫는다하루 만에 ‘7커플 탄생했다그 스님들의 초대박 연애사업아는 문제야 답만 맞혔다수학교수 아빠 폭발한 장면더 중앙 플러스머니랩집값 4% 뛸 때 51% 올랐다‘불황터널 건설주 투자 타이밍매달 돈 주는 놈이 효자다‘지방 집 100% 연금 뽑는법‘트럼프 패닉 몰아치는 한국그가 관세카드 접을 이 조건더 중앙 플러스성공한 노무현.
해운대구에서도 민주당 의원들이 나왔었잖아요.지금은 대통령 눈치만 보고 기분만 맞추는 것 같애요.